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도울 수 있는 정신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기독교 대학, 나사렛대학교

  • 즐겨찾기

    즐겨찾는 메뉴

    현재 페이지를 즐겨찾는 메뉴로 등록하시겠습니까?(즐겨찾는 메뉴는 최근 등록한 5개 메뉴가 노출됩니다)

  • 프린트

입시공지


제목
2019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환불일정과 신청방법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1-28
조회
5093
첨부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2019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환불일정과 신청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신청대상: 2019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납부자 중 환불 희망자


 

□ 환불일정

- 오전 11시 이전까지 환불 신청한 건에 대해서는 16시에 환불이 지급됩니다.

(예 : 2월 22일 13시 ~ 2월 23일 11시 환불신청 ▶ 2월 23일 16시에 등록금 환불 지급 완료) 

 

□ 환불 신청방법

 

 

□ 유의사항
- 지원자 본인이 반드시 신청해야 하며 환불신청 완료 후에는 어떠한 경우도 철회할 수 없습니다.


- 입학원서에 기입한 이름과 휴대폰번호로 본인 인증되어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입학원서 작성 이후 이름과 휴대폰번호가 변경된 경우 입학관리팀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입학관리팀 T. 041-570-7717~21

 

 

 

콘텐츠 관리

  • 담당자
    입학홍보팀 한명섭
  • 전화번호
    570-7717

※콘텐츠 수정 및 오류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