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도울 수 있는 정신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기독교 대학, 나사렛대학교

  • 즐겨찾기

    즐겨찾는 메뉴

    현재 페이지를 즐겨찾는 메뉴로 등록하시겠습니까?(즐겨찾는 메뉴는 최근 등록한 5개 메뉴가 노출됩니다)

  • 프린트

입시공지

제목
2015 편입학 충원합격 발표 및 환불 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2-06
조회
6372
첨부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2015학년도 편입학 충원 합격자 발표 및 등록금 환불 일정과 신청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충원 합격자 발표 

 

  ▷ 발표기간 : 2015. 2. 7.(토) - 11.(수) 17:00

      ※ 미등록, 등록취소 등으로 여석 발생 시 충원 합격자를 발표하며 대상자에게 원서에 기입한 본인 휴대폰번호로 합격 문자 통보합니다.

 

  ▷ 등록방법

      - 충원 합격 문자 수신자는 아래 "충원 합격자 조회 및 등록고지서 출력하기" 통해 출력한 등록고지서에 표기된 등록기간 내 지정계좌로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등록금 고지서에 표기된 지정 기한 내 미납부 시 합격 취소되며 차순위자에게 충원 합격을 통보합니다.

 

 

<충원 합격자 조회 및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기>

※ 2월 7일부터 충원합격 문자 수신 대상자만 조회할 수 있습니다.

 

 

 

 

 

□ 등록금 환불 일정 및 방법

 

  ▷ 환불일정
     - 신청기간 : 2. 7.(토) 10:00 ~ 11.(수) 15:00
     - 환 불 일 : 2. 12.(목) 17:00

 

  ▷ 신청방법  

     - 아래 "등록금 환불 신청하기" 통해 지원자 본인이 신청하며 신청완료 후 취소는 불가합니다.

        ※ 원서에 기입된 본인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함으로 반드시 해당 휴대폰을 소지하여야 환불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환불일정 이후 등록금 환불 희망자는 행정실(T. 041-570-7720) 전화바라며 개강 이후 등록금 반환은 등록금 반환 규정에 의거 처리됩니다.

 

 


 

<등록금 환불 신청하기>

 

 

 

 

 

 

 

 

콘텐츠 관리

  • 담당자
    입학관리팀 정광석
  • 전화번호
    570-7720

※콘텐츠 수정 및 오류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