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도울 수 있는 정신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기독교 대학, 나사렛대학교

  • 즐겨찾기

    즐겨찾는 메뉴

    현재 페이지를 즐겨찾는 메뉴로 등록하시겠습니까?(즐겨찾는 메뉴는 최근 등록한 5개 메뉴가 노출됩니다)

  • 프린트

입시공지

제목
2016 편입학 인터넷 원서접수 실시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1-04
조회
4126
첨부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2016학년도 편입학 인터넷 원서접수를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수험생 여러분의 많은 지원과 관심 바랍니다.

 

 

1

2
 

 

□ 원서 접수기간: 1월 5일(화) 09:00 ~ 14일(목) 17:00까지

 

□ 원서 접수처: 유웨이어플라이(www.uwayapply.com)

□ 서류 제출기간: 1월 15일(금) 17:00까지

  ※ 원본 제출이 원칙이며 부득이 사본 제출자는 서류 각 낱장 하단에 "원본과 다름이 없음"을 자필 기재하고 본인 이름으로 확인 날인합니다.

  ※ 근무시간 내 방문제출 또는 등기우편 제출해야 하며 제출서류 확인은 1월 15일 아래 [편입 제출서류 도착확인]을 클릭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근무시간 월요일~금요일 09:00~17:30, 점심시간 제외)

0

 

□ 면접고사: 1월 30일(토)

  ※ 개인별 도착시간과 장소 공지는 면접고사 1주일 전 본 입학안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안내 예정입니다.

 

□ 합격발표: 2월 4일(목) 10:00

 

□ 등록기간: 2월 4일(목) 10:00 ~ 5일(금) 17:00

 

□ 유의사항

 - 국내 대학(교) 전문학사 또는 학사학위 소지자만 지원할 수 있습니다.

 - 우리대학 수료자는 지원할 수 없으며 졸업자는 지원할 수 있습니다.

 - 전형료 결제 후 전형유형, 모집단위 등 수정 및 취소는 불가합니다.

 - 전형료 결제 후 지원자격 미달 등 오류 사실이 확인되어도 취소는 불가합니다.

 - 전형을 달리할 경우 다른학과 또는 동일학과 복수지원이 가능합니다.

 - 일반편입과 학사편입은 모집단위별 모집인원 미지정 선발방식으로 전형총점 순위로 각 전형별 총 선발인원 범위 내 지원자 중 모집단위별 선발범위 내에서 합격자를 배정합니다.

 

□ 문의: 입학홍보팀(T. 041-570-7720)

콘텐츠 관리

  • 담당자
    입학홍보팀 한명섭
  • 전화번호
    570-7717

※콘텐츠 수정 및 오류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