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도울 수 있는 정신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기독교 대학, 나사렛대학교

  • 즐겨찾기

    즐겨찾는 메뉴

    현재 페이지를 즐겨찾는 메뉴로 등록하시겠습니까?(즐겨찾는 메뉴는 최근 등록한 5개 메뉴가 노출됩니다)

  • 프린트

입시공지

제목
2017정시 충원합격 발표일정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2-02
조회
7643
첨부

2017학년도 정시모집 충원합격 발표일정을 알려드립니다.

 

 

□발표일정 및 등록기간

1

 

□기타사항
- 2016학년도 정시모집 충원합격 현황은 첨부화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충원합격 발표일정 따라 공지사항에서 본인이 직접 확인하고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해 정해진 기한내 납부해야 합니다.

- 각 차수별 정해진 등록기간 내 미납부 경우 등록포기 처리됩니다.

- 지원자 휴대폰번호로 충원합격 통보할 수 있으며 연속 3회까지 연락되지 않는 경우 등록포기 처리됩니다.

- 기업은행 영업시간 내 납부고지서 지참해 전국 기업은행 영업점 방문 납부하거나 납부고지서의 가상계좌로 납부금을 ATM,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등을 통해 송금할 수 있습니다.

- 토요일, 일요일 충원합격자는 은행방문 납부가 불가능하오니 ATM,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등으로 납부하기 위해 사전 준비바랍니다.

- 학생회비 납부 희망자는 등록금(입학금,수업료)과 학생회비 합산금액 납부합니다.
※ 학생회비 납부를 원하지 않는 경우 등록금(입학금,수업료)만 납부합니다.

- 등록금 납입 영수증은 2월 20일(월) 14:00부터 입학안내 홈페이지 공지사항[2017 정시모집 최초/충원 합격자 등록금납부확인서 인터넷 출력서비스 안내]를 참조해 인터넷에서 발급할 수 있습니다.

 

□문  의: 입학관리팀 041-570-7717~21

콘텐츠 관리

  • 담당자
    입학관리팀 정광석
  • 전화번호
    570-7720

※콘텐츠 수정 및 오류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