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정시모집 충원합격 발표일정을 알려드립니다.
□발표일정 및 등록기간
□기타사항
- 2016학년도 정시모집 충원합격 현황은 첨부화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충원합격 발표일정 따라 공지사항에서 본인이 직접 확인하고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해 정해진 기한내 납부해야 합니다.
- 각 차수별 정해진 등록기간 내 미납부 경우 등록포기 처리됩니다.
- 지원자 휴대폰번호로 충원합격 통보할 수 있으며 연속 3회까지 연락되지 않는 경우 등록포기 처리됩니다.
- 기업은행 영업시간 내 납부고지서 지참해 전국 기업은행 영업점 방문 납부하거나 납부고지서의 가상계좌로 납부금을 ATM,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등을 통해 송금할 수 있습니다.
- 토요일, 일요일 충원합격자는 은행방문 납부가 불가능하오니 ATM,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등으로 납부하기 위해 사전 준비바랍니다.
- 학생회비 납부 희망자는 등록금(입학금,수업료)과 학생회비 합산금액 납부합니다.
※ 학생회비 납부를 원하지 않는 경우 등록금(입학금,수업료)만 납부합니다.
- 등록금 납입 영수증은 2월 20일(월) 14:00부터 입학안내 홈페이지 공지사항[2017 정시모집 최초/충원 합격자 등록금납부확인서 인터넷 출력서비스 안내]를 참조해 인터넷에서 발급할 수 있습니다.
□문 의: 입학관리팀 041-570-771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