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도울 수 있는 정신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기독교 대학, 나사렛대학교

  • 즐겨찾기

    즐겨찾는 메뉴

    현재 페이지를 즐겨찾는 메뉴로 등록하시겠습니까?(즐겨찾는 메뉴는 최근 등록한 5개 메뉴가 노출됩니다)

  • 프린트

입시공지

제목
2017정시 최초/충원 등록금 환불방법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2-02
조회
4733
첨부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2017학년도 정시모집 등록금 환불일정과 신청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

 

 

 

□ 신 청 자: 2017학년도 정시 최초 및 충원 합격 등록자

 

 

□ 환불일정

   1
   ※각 충원 차수별 등록자는 등록마감일 19:00부터 신청가능

 

□ 신청방법

   1

□ 기타사항
   - 반드시 지원자 본인이 신청해야 하며 환불신청 완료 후 어떠한 경우도 철회할 수 없습니다.


   - 입학원서 기입한 휴대폰으로 본인 인증되어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입학원서 작성 이후 휴대폰 번호 변경된 경우 전화바랍니다.

   - 금요일 11:00 이후와 토요일, 일요일 환불신청자는 익주 월요일 14:00 환불됩니다. 

 

 

□ 문  의: 입학관리팀 041-570-7717~21

콘텐츠 관리

  • 담당자
    입학관리팀 정광석
  • 전화번호
    570-7720

※콘텐츠 수정 및 오류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