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입시공지


제목
2017정시 및 추가모집 등록환불 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2-15
조회
3844
첨부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2017학년도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 등록금 환불일정과 신청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

※아래 신청방법을 숙지하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시 이름과 주민번호를 정확히 입력해야 합니다.

 

 

 

□ 신 청 자

    - 2017학년도 정시모집 최초/충원 합격(등록)자

    - 2017학년도 추가모집 최초/충원 합격(등록)자

 

  

□ 환불일정

   1

 

□ 신청방법

   1

□ 기타사항
   - 반드시 지원자 본인이 신청해야 하며 환불신청 완료 후 어떠한 경우도 철회할 수 없습니다.


   - 입학원서 기입한 휴대폰으로 본인 인증되어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입학원서 작성 이후 휴대폰 번호 변경된 경우 전화바랍니다.
 

 

□ 문  의: 입학관리팀 041-570-7717~21

콘텐츠 관리

  • 담당자
    입학홍보팀 한명섭
  • 전화번호
    570-7717

※콘텐츠 수정 및 오류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