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환불일정과 신청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신청대상: 2019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납부자 중 환불 희망자
□ 환불일정
- 오전 11시 이전까지 환불 신청한 건에 대해서는 16시에 환불이 지급됩니다.
(예 : 2월 22일 13시 ~ 2월 23일 11시 환불신청 ▶ 2월 23일 16시에 등록금 환불 지급 완료)
□ 환불 신청방법
□ 유의사항
- 지원자 본인이 반드시 신청해야 하며 환불신청 완료 후에는 어떠한 경우도 철회할 수 없습니다.
- 입학원서에 기입한 이름과 휴대폰번호로 본인 인증되어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입학원서 작성 이후 이름과 휴대폰번호가 변경된 경우 입학관리팀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입학관리팀 T. 041-570-771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