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제 2차 기관생명윤리위원회 정기회의 일정안내]
.
1. 관련근거 : IRB 규정 및 지침
2. 상기에 따라 2020학년도 제2차 기관생명윤리위원회(IRB) 정기회의를 다음과 같이 진행하고자 하오니 우리 대학 연구 교수님들 중 IRB 심사를 받기 원하시는 교수님들은 붙임 심사용 서식을 작성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IRB 심사서류 제출 : 2020.09.21.(월) ~ 10.05(월)까지
| 제출 서류 | 비고 |
1 | 연구계획심의 의뢰서 |
|
2 | 연구계획서 |
|
3 | 연구계획서 요약 |
|
4 | 연구대상자 설명문 및 동의서 |
|
5 | 이력서 | * 생명윤리 교육이수증명서(4시간 이상) |
6 | 연구비내역서 |
|
7 | 연구비 내역서 제출 면제 사유서 |
|
8 | 생명윤리준수서약서 |
|
※ 일정 및 서식에 관한 사항은 IRB 행정간사 박은수(내선7940)로 문의
※ 생명윤리 교육이수증명서(4시간 이상) - IRB 정기심의 심사용서식에 안내
나. 제1차 IRB 심의기간 : 2020.10.07.(수) ~ 10.14.(수)
다. IRB 정기심사 결과통지 예정일 : 2020.10.16.(금)
라. 안내방법 : 전체 이메일, 대학 홈페이지, 대학원 홈페이지로 공지할 예정
붙임 1. IRB 규정 및 지침
2. IRB 정기심의 심사용 서식
3. 심사료 입금 안내문.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