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도울 수 있는 정신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기독교 대학, 나사렛대학교

  • 즐겨찾기

    즐겨찾는 메뉴

    현재 페이지를 즐겨찾는 메뉴로 등록하시겠습니까?(즐겨찾는 메뉴는 최근 등록한 5개 메뉴가 노출됩니다)

  • 프린트

언론이 본 나사렛

제목
(대학저널 외) 나사렛대 유학생, ‘홍보대사와 함께 K팝댄스 배워요’
작성자
대외협력실
작성일
2018-11-23
조회
997
첨부

 

나사렛대학교(총장 임승안)는 지난 22일 오후 6시 20여 명 외국인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K-pop 댄스 배우기’ 특별 문화프로그램을 실시했다.

문화교류사업의 하나인 이번 한국문화 체험 특별프로그램에는 베트남, 캄보디아, 필리핀, 중국 등 20명 교환학생, 어학연수생과 국내 홍보대사(나비) 학생들이 참여했다. 유학생들은 홍보대사(나비)와 함께 K-pop그룹 트와이스의 ‘What is love?’ 노래의 가사 외우기 콘테스트, 안무 배우기 등을 체험했다.

K-pop 가사 외우기 콘테스트 최우수 수상자인 주리(글로벌비서학과·중국교환학생) 씨는 “좋아하는 K-pop을 듣기만 하다가 가사도 외워보고 춤도 배워보니 K-pop뿐 아닌 한국문화가 너무 좋아진다”며 “노래와 춤뿐 아닌 다양한 한국문화를 체험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홍보대사(나비)인 김정민(항공호텔관광경영학과·4년) 씨는 “한국문화를 향한 외국인 유학생들의 열정이 커서 함께하는 시간이 매우 즐거웠다”며 “친구들의 반응이 뜨거워 안무를 가르치면서 신이 나고 좋았다”고 전했다.

한편 국제교류본부는 외국인유학생들에게 한국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한국의 다양한 전통문화와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 기사 더보기

 

대학저널 ] [ 굿모닝충청 ] [ C뉴스041 ] [ 내외뉴스통신 ] [ 브레이크뉴스 ]

 

[ 뉴스충청인 ] [ 충남일보 ] [ 한국대학신문 ] [ 금강일보 ] [ 충청신문 ]

 

[ 중부매일 ] [ 충청투데이 ] [ 기독교한국신문 ]

콘텐츠 관리

  • 담당자
    대외협력실 김규완
  • 전화번호
    570-7948

※콘텐츠 수정 및 오류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