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도울 수 있는 정신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기독교 대학, 나사렛대학교

  • 즐겨찾기

    즐겨찾는 메뉴

    현재 페이지를 즐겨찾는 메뉴로 등록하시겠습니까?(즐겨찾는 메뉴는 최근 등록한 5개 메뉴가 노출됩니다)

  • 프린트

언론이 본 나사렛

제목
(대전일보 외) 충남도 나사렛대서 '열혈청년 잡다한 페스티벌' 개최
작성자
대외협력실
작성일
2018-11-08
조회
901
첨부

 

일자리를 찾는 청년들과 우수한 인재를 찾는 기업 간 만남의 장이 펼쳐졌다.

충남도는 1일 천안 나사렛대 잔디광장에서 '열혈청년 잡다(job多)한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총 294명 구인을 목표로 도내 우량 중견·강소기업 40개 사가 참가해 현장 면접을 실시, 구직을 희망하는 도내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 우수기업 설명관, 직무 설명관 등 3개 관과 현장면접존, 일자리 정책 홍보존 등 6개 존 93개 부스가 운영됐으며 삼성SDS와 한국서부발전, 스타트업 기업인 빅워크 등은 기업 소개와 채용설명회를 진행했다.

해외 취업에 관심 있는 청년들을 위해 미주와 일본 지역을 대상으로 한 컨설팅과 함께 장애인을 비롯한 취약계층을 위해 특별 취업 컨설팅도 실시했다.

이밖에 올해 처음 진행한 근로자 복지 지원 청년 일자리 시책 사업인 '열혈청년 패키지' 홍보를 위한 이벤트와 미니 아이돌 가수의 콘서트, 대학생 기업 분석 경진대회 시상식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려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양승조 지사는 "능력 있는 지역 인재와 비전 있는 지역 기업은 충남의 미래"라며 "이번 페스티벌이 우리 지역 청년들의 취업과 지역 기업들의 미래 발전을 위한 디딤돌이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기사더보기

 

[ 대전일보 ] [ 세종방송 ] [ 당진신문 ] [ 대전투데이 ] [ 뉴스파고 ] [ 뉴스웨이브

 

[ 온양신문 ] [ 충남일보 ] [ 중도일보 ] [ MBS ] [ 금강일보 ] [ 충남신문 ] [ 현대경제 ]

 

c뉴스041 ] [ 투데이에너지 ] [ 충청뉴스 ] [ 브릿지경제신문 ] [ 굿모닝충청 ] [ 서울일보 ]      

 

 

 

콘텐츠 관리

  • 담당자
    대외협력실 김규완
  • 전화번호
    570-7948

※콘텐츠 수정 및 오류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