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도울 수 있는 정신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기독교 대학, 나사렛대학교

  • 즐겨찾기

    즐겨찾는 메뉴

    현재 페이지를 즐겨찾는 메뉴로 등록하시겠습니까?(즐겨찾는 메뉴는 최근 등록한 5개 메뉴가 노출됩니다)

  • 프린트

공지사항

제목
[전산정보팀] Office 365 이용 안내
작성자
전산정보팀 신중현
작성일
2020-03-04
조회
21033
첨부

Office365 이용안내

• 서비스명 : Microsoft Office 365 Student Advantage Program

• 나사렛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들에게 Office프로그램, 학생메일, 문서관리, 협업 등 원스톱 학습 및 업무환경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스마트워크 서비스입니다.

 

Office 365 주요기능

• Office Pro Plus 설치형 Office / 웹 오피스
   최대 5대까지 다양한 디바이스(PC, 모바일 등)에 최신 Office 설치 
   브라우저 기반 Office Web App포함

• Exchange online 학생이메일 / 일정/ 연락처
   50GB 메일함, 안티바이러스 및 안티스팸 기능 기본 제공
   다양한 모바일 기기 연결

• SharePoint online 웹하드 / 뉴스피드/ 팀사이트
   OnDrive Business(웹하드) 1TB 제공 
   안전한 파일 공유와 팀 협업

• Skype for Business 메신저 / 음성화상통화 / 온라인 회의
   메신저, 음성화상 통화 및 회의
   데스크탑 공유 (파워포인트 및 화면 등)
  Outlook 및 SharePoint와의 다양한 연계 가능

 

사용대상

• 재학생 및 재직 교직원 (자퇴, 졸업, 제적생, 퇴직자 제외)

 

가입절차

• 1.종합정보시스템에 로그인 https://portal.kornu.ac.kr

• 2.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우측 Quick Link>Office365 클릭-Office365 가입페이지로 이동

• 3. [Office 365 회원가입하기] 버튼 클릭-가입약관 및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 후 계정발급

 

로그인 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시스템에 [Office365]메뉴 클릭-Office365사이트로 이동 후 [로그인하기] 버튼 클릭
  ※ Office 365 회원가입 완료 후 이용 가능

 

 

참고사항

• 학생메일은 Office365의 메일을 사용하며 계정은 신청아이디@office.kornu.ac.kr 입니다.

• 교직원은 업무 메일 이용시 웹메일시스템(webmail.kornu.ac.kr)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 기획처 전산정보팀 : 041-570-7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