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도울 수 있는 정신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기독교 대학, 나사렛대학교

  • 즐겨찾기

    즐겨찾는 메뉴

    현재 페이지를 즐겨찾는 메뉴로 등록하시겠습니까?(즐겨찾는 메뉴는 최근 등록한 5개 메뉴가 노출됩니다)

  • 프린트

공지사항

제목
수강용 책상 등 집기비품 구매 관련 공지사항
작성자
총무과
작성일
2003-01-14
조회
1973
첨부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공           지           사            항

지난 2월 13일 현품설명에서 공지했던 바와 같이 금일(2월 14일)까지 제품사양에 관한 질의를 모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공지사항을 인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응찰자가 져야 합니다. 

1. 5번과 25번 이동서랍의 수량은 5번은 3단서랍 하나로만 하고 25번은 3단과2
   단서랍을 한 Set로 한다.
2. 15번 파티션 1200*950*65는 시방서 수량 4개가 맞습니다. 집기현황의 수량
   과 비고를 수정하시면 됩니다.
3. 34번 회의용코너 수량은 집기현황에서 8개를 12개로, 비고에서 2층이 8개
   로, 시방서는 16개를 12개로 수정합니다.
4. 38번 모빌랙의 규격은 2000을 2915로, 높이를 2280에서 2315로 전체를 변경
   합니다. 1층 서고용은 3련으로 이동복식 5개, 단식 고정 1개, 단식 이동 1개
   입니다.
5. 62번 강의용책상관련 - 그림으론 바퀴가 달려 있으나 제작사양 5번과 같이 
   높낮이 조절발톱을 부착합니다. 접이식이 아니라 고정식입니다. 배판철판두
   께는 1.2T로 합니다. 후레임 하단은 제작시방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이상입니다. 현품설명일에 말씀을 드린바와 같이 2월 15일 17:00까지 물품별 견적서를 필히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 당일인 2월 17일 13:30분까지 입찰등록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오전중에도 등록을 받으며 12:00-13:00까지는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2003. 1월 14일
                                 나 사 렛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