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렛대학교 공고 제2002-11-558호 교무처 공통기자재 구매 긴급입찰 1. 입찰명 : 교무처 공통기자재 구매 긴급입찰 2. 입찰에 부치는 사항(세부내역은 첨부규격서 참조) “가군” 시청각 기자재 류 1. 비디오비전 25″ [SMV 25X5N(삼성)] 9 EA 2. 빔프로젝터 (샤프XG-P20X) 3 EA 3. 빔프로젝터 (샤프XG-P25X) 1 EA 4. 무선 핀 마이크 셋트(VTX-707LM, WSM-707R ) 4 EA 5. 강의용스피커 (VTX-707LM 수신기포함 대경 ) 5 EA 6. OHP (휴대용 OHP T.P.O 250 ) 7 EA 7. 오디오 (삼성 MM-WL85) 1 EA 8. 디지털 캠코더 (소니 DCR-IP210 ) 2 EA 9. 줌카메라 (Kenox M140S ) 1 EA 10 CD 카세트 (LG CD586) l 5 EA “나군” 전산기기류 11. 디지털 포토 프린터 (DPP-EX5) 2EA 12. 스캐너 (삼성 SIS5800) 3EA 13. 노트북 (LG-2652M3K) 12EA 14. PC (Pentium 4 2.0 GHz 이상) 50대 15. 3com Hub (24Port 3p 16465C) 3EA “다군” 악기류 16. 피아노 (삼익 SGD-185E,) 2EA 3. 입찰방법 : 부가세를 포함한 제품군별 입찰 4. 입찰참가자격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 위 물품을 생산 또는 판매하는 업체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등록을 필한 업체 5. 현품설명 일시 및 장소 ○ 일시 : 2002. 12. 6. 14:00. ○ 장소 : 나사렛대학교 본관1층 통합사무실 내 회의실 6. 견적서제출 ○ 일시 : 2002. 12. 7. 12:00. ○ E-Mail : 나사렛대학교 총무과 htlee@kornu.ac.kr 7. 입찰 일시 및 장소 ○ 일시 : 2002. 12. 10. 14:00. ○ 장소 : 나사렛대학교 본관1층 통합사무실 내 회의실 8. 계약의 착수일과 완료일 ○ 계약의 착수일은 낙찰업체와 합의하여 결정하고 계약의 완료일은 2002. 12. 28.까지이다. 9. 입찰등록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입찰보증금을 면제받는 경우 <양식2> 입찰보증금지급각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사본 1부. ○ 인감증명서 1부. 10 입찰시 구비서류 ○ 입찰서 1부. ○ 산출내역서(입찰서와 함께 제출) 1부. ○ 입찰서는 입찰장소에서 직접 제출. 11.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