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도울 수 있는 정신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기독교 대학, 나사렛대학교

  • 즐겨찾기

    즐겨찾는 메뉴

    현재 페이지를 즐겨찾는 메뉴로 등록하시겠습니까?(즐겨찾는 메뉴는 최근 등록한 5개 메뉴가 노출됩니다)

  • 프린트

공지사항


제목
교무처 공통기자재 구매 긴급입찰공고
작성자
[총무과]
작성일
2002-12-03
조회
1999
첨부
나사렛대학교 공고 제2002-11-558호 

교무처 공통기자재 구매 긴급입찰 

1. 입찰명 : 교무처 공통기자재 구매 긴급입찰 

2. 입찰에 부치는 사항(세부내역은 첨부규격서 참조) 

“가군” 시청각 기자재 류 

1. 비디오비전 25″ [SMV 25X5N(삼성)] 9 EA 
2. 빔프로젝터 (샤프XG-P20X) 3 EA 
3. 빔프로젝터 (샤프XG-P25X) 1 EA 
4. 무선 핀 마이크 셋트(VTX-707LM, WSM-707R ) 4 EA 
5. 강의용스피커 (VTX-707LM 수신기포함 대경 ) 5 EA 
6. OHP (휴대용 OHP T.P.O 250 ) 7 EA 
7. 오디오 (삼성 MM-WL85) 1 EA 
8. 디지털 캠코더 (소니 DCR-IP210 ) 2 EA 
9. 줌카메라 (Kenox M140S ) 1 EA 
10 CD 카세트 (LG CD586) l 5 EA 


“나군” 전산기기류 

11. 디지털 포토 프린터 (DPP-EX5) 2EA 
12. 스캐너 (삼성 SIS5800) 3EA 
13. 노트북 (LG-2652M3K) 12EA 
14. PC (Pentium 4 2.0 GHz 이상) 50대 
15. 3com Hub (24Port 3p 16465C) 3EA 

“다군” 악기류 
16. 피아노 (삼익 SGD-185E,) 2EA 

3. 입찰방법 : 부가세를 포함한 제품군별 입찰 

4. 입찰참가자격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 위 물품을 생산 또는 판매하는 업체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등록을 필한 업체 

5. 현품설명 일시 및 장소 
○ 일시 : 2002. 12. 6. 14:00. 
○ 장소 : 나사렛대학교 본관1층 통합사무실 내 회의실 

6. 견적서제출 
○ 일시 : 2002. 12. 7. 12:00. 
○ E-Mail : 나사렛대학교 총무과 htlee@kornu.ac.kr 

7. 입찰 일시 및 장소 
○ 일시 : 2002. 12. 10. 14:00. 
○ 장소 : 나사렛대학교 본관1층 통합사무실 내 회의실 

8. 계약의 착수일과 완료일 
○ 계약의 착수일은 낙찰업체와 합의하여 결정하고 계약의 완료일은 2002. 12. 28.까지이다. 

9. 입찰등록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입찰보증금을 면제받는 경우 <양식2> 입찰보증금지급각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사본 1부. 
○ 인감증명서 1부. 

10 입찰시 구비서류 
○ 입찰서 1부. 
○ 산출내역서(입찰서와 함께 제출) 1부. 
○ 입찰서는 입찰장소에서 직접 제출. 

11.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