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365 이용안내
• 서비스명 : Microsoft Office 365 Student Advantage Program
• 나사렛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들에게 Office프로그램, 학생메일, 문서관리, 협업 등 원스톱 학습 및 업무환경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스마트워크 서비스입니다.
Office 365 주요기능
• Office Pro Plus 설치형 Office / 웹 오피스
최대 5대까지 다양한 디바이스(PC, 모바일 등)에 최신 Office 설치
브라우저 기반 Office Web App포함
• Exchange online 학생이메일 / 일정/ 연락처
50GB 메일함, 안티바이러스 및 안티스팸 기능 기본 제공
다양한 모바일 기기 연결
• SharePoint online 웹하드 / 뉴스피드/ 팀사이트
OnDrive Business(웹하드) 1TB 제공
안전한 파일 공유와 팀 협업
• Skype for Business 메신저 / 음성화상통화 / 온라인 회의
메신저, 음성화상 통화 및 회의
데스크탑 공유 (파워포인트 및 화면 등)
Outlook 및 SharePoint와의 다양한 연계 가능
사용대상
• 재학생 및 재직 교직원 (자퇴, 졸업, 제적생, 퇴직자 제외)
가입절차
• 1.종합정보시스템에 로그인 https://portal.kornu.ac.kr
• 2.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우측 Quick Link>Office365 클릭-Office365 가입페이지로 이동
• 3. [Office 365 회원가입하기] 버튼 클릭-가입약관 및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 후 계정발급
로그인 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시스템에 [Office365]메뉴 클릭-Office365사이트로 이동 후 [로그인하기] 버튼 클릭
※ Office 365 회원가입 완료 후 이용 가능
참고사항
• 학생메일은 Office365의 메일을 사용하며 계정은 신청아이디@office.kornu.ac.kr 입니다.
• 교직원은 업무 메일 이용시 웹메일시스템(webmail.kornu.ac.kr)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 기획처 전산정보팀 : 041-570-7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