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도울 수 있는 정신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기독교 대학, 나사렛대학교

  • 즐겨찾기

    즐겨찾는 메뉴

    현재 페이지를 즐겨찾는 메뉴로 등록하시겠습니까?(즐겨찾는 메뉴는 최근 등록한 5개 메뉴가 노출됩니다)

  • 프린트

학사공지

제목
각종 학적변경(휴.복학,자퇴) 안내
작성자
학사지원팀
작성일
2020-03-02
조회
2836
첨부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관련 근거 : 학사지원팀-716(2020,02.28.,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따른 대응] 학적 처리 절차 간소화(안) 품의)

 

학적 변경 절차를 한시적으로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변경 전

변경 후

학적 변경(.복학 및 자퇴)시 학생이 직접 부모교수, 학과장 및 유관부서의 확인 절차를 밟음

학적 변경(.복학 및 자퇴)한시적으로 전화 등 비대면 방식을 통하여 학과(조교 등)에서 대신 처리하는 방식


유의 사항

  (1) 학과에서 대신 처리하되, 본인 확인(이메일 및 팩스)이 있을 예정이니 반드시 협조하시기 바랍니다.(학적 변경 및 변경일은 중요한 사항이므로 협조 시만 변경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2) 대휴학의 경우 입영통지서, 질병휴학의 경우 진단서(4주 이상의 치료를 요함)을 반드시 이메일 등을 통하여 수령하여 첨부하시기 바랍니다.(미첨부 시 처리 불가)

   (3) 자퇴의 경우, 부모 및 학과장 교수 포함하여 유관부서를 반드시 거쳐야만 처리가능

      (한번 처리 후 번복이 불가)

   (4) 위 규정 절차변경은 한시적으로 적용하는 것이므로 코로나19 진정 후 종료될 예정입니다.(종료 시 안내예정)

 

콘텐츠 관리

  • 담당자
    학사지원팀 오유지
  • 전화번호
    570-7852

※콘텐츠 수정 및 오류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