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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제목
[매각입찰재공고] 불용자산 매각 입찰 재공고
작성자
총무시설팀
작성일
2017-11-30
조회
1307
첨부

나사렛대학교 불용자산 매각 입찰 재공고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나사렛대학교 불용자산 매각 입찰

. 입찰품목 : 기계기구

. 입찰공고 : 2017. 11. 30(), 나사렛대학교 홈페이지

. 공고기간 : 2017. 11. 30.() ~ 12. 6.()

. 계약이행기간 : 2017. 12. 8.() 수거 완료

. 매각대금납부 : 2017. 12. 7.() 15:00까지 입금, 당일 17:00까지 입금증 제출

 

2. 업체선정방법 : 예정가격이상 최고가격 응찰자 낙찰

 

3. 입찰등록 및 일정

. 본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응찰자는 입찰등록을 필하여야 한다.

. 진행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설명회) 등록서류제출

2017.12.6.() 14:00 까지

- 서류제출은 이메일(schong@kornu.ac.kr) 및 방문 제출

현장 설명회

2017.12.6.() 14:30-15:00

- 비학사행정 회의실 (나사렛관 130)

- 캠퍼스 내 보관창고 (창고 등)

가 격 입 찰

2017.12.6.() 15:20

- 총무시설팀 (나사렛관 122)

입찰일정은 학교사정 및 입찰진행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사업장 소재지가 공고일 현재 서울, 경기, 충남, 충북지역에 소재한 업체

. 입찰등록 후 현장설명회 참석 및 본 대학교 계약조건의 이행이 가능한 업체

 

 

5. 입찰등록서류 제출 2017. 12. 6.() 14:00까지(시간 엄수)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

 입찰참가대리인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신분증 지참)

 인감증명서 1[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1(사용인감 지참)]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 1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총액의 5%) 나사렛대학교 사업자번호[312 _82_05850]

 청렴이행각서(본교 양식) 1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본교양식) 1

 보안서약서(본교양식)1

 가격입찰서 1(현장설명 후 제출)

 

6. 가격입찰서 : 2017. 12. 6.() 15:20 가격입찰 시 제출

   , 입찰등록 서류심사를 통과하고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에 한함

. 가격입찰서 (본교 소정양식) 1

. 가격입찰서는 봉투에 넣어 봉한 후 봉투 뒷면에 입찰에 응한 회사명을 기록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7. 낙찰자 결정 방법

. 입찰등록서류 심사를 통과하고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만 가격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격 응찰자 낙찰

.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해당자만 재입찰

. 재입찰에서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고가격으로 응찰한 자와 시담하여 결정할 수 있다.

. 우리대학 계약조건에 동의한 업체

 

8.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등에 관한 사항

.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공매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해야 한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통보됩니다.

 

9. 계약체결

. 낙찰자는 본교가 계약 체결을 통지한 일로부터 24시간 내에 계약에 응해야 한다. [,일 제외]

. 계약시 서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10%), 견적서2, 제안서 2, 인지세법에 의한 해당 금액의 수입인지를 첨부하여야 한다. (해당금액이 1,000만원 이하인 경우 수입인지 금액은 비과세임)

 

10. 입찰무효

.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 입찰등록서류를 허위로 작성, 제출한 자가 행한 입찰

.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자가 행한 입찰

. 낙찰된 업체가 업체간 담합한 사실이 추후 밝혀졌을 경우

 

11. 낙찰 불이행

. 낙찰자가 인도 기한 내 또는 연장된 인도 기한 내에 계약이행을 완료하지 못하거나, 계약조건을 성 실히 이행치 않을 경우 서면 통보로서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 본 대학교는 몰수 보증금을 초과하는 비용과 동 계약불이행으로 인하여 우리대학교가 입은 기타 손 실은 계약자에게 지급할 여타 금액으로 부터

   보전받을 권한이 있다.

 

12. 매각조건 준수사항

. 낙찰업체는 매각대금을 2017. 12. 7.() 15시까지 나사렛대학교 지정계좌 [기업, 569 003645 04 596]로 입금하고, 당일 17시까지

   입금증을 제출하여야 한다.

. 낙찰업체는 매각대금의 입금 확인 후 물품반출이 가능하며, 정해진 시간까지 미입금 시 낙찰을 취소하고 본교 공매에 3년간 참가를 제한

   하며 2순위 업체에 발주처리한다.

. 물품 인도 후 발생되는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는 낙찰업체가 책임진다.

. 물품에 표시된 자산인식표 등 학교 물품임을 식별할 수 있는 모든 표시를 제거해야 한다.

. 정보보안을 위하여 컴퓨터류 하드디스크는 분리 및 천공(파기)처리를 실시하여야 하며, 파기(천공)사진은 물품인수 종료 기한 전까지

   반드시 본 대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 불용물품의 종류, 수량 등은 현장에서 입찰자가 직접 확인 후 투찰하여야 하며, 매각대상 물품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 할 수 없다.

   (사진은 참조용임)

. 모든 물품은 현장설명 시 확인한 상태로 매각하며 본교 보관장소에서 낙찰업체가 직접 인 수한다.

. 낙찰업체는 물품 인수에 따른 반출(상차), 계근수수료, 내용물 처리비용 등 제반비용을 부담하여야 한다.

. 매각용은 부가세 없이(면세) 응찰이며, 세금이 없는 계산서로 영수증을 발행한다.

 

13. 유의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 본 입찰은 현장 방문입찰로 집행되므로 입찰참가자는 이메일 등으로 입찰 등록서류 제출 후 입찰에 참석해야 하며, 미참석 및 서류가 미비한

   경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 총무시설팀 (041-570-7737)

 

 

2017. 11. 30.

 

 

나사렛대학교 사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