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입찰정보


제목
[매각입찰공고] 불용자산 매각 입찰 공고
작성자
총무시설팀
작성일
2017-11-23
조회
1907
첨부


나사렛대학교 불용자산 매각 입찰 공고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나사렛대학교 불용자산 매각 입찰

  나. 입찰품목 : 기계기구

  다. 입찰공고 : 2017. 11. 23(), 나사렛대학교 홈페이지

  라. 공고기간 : 2017. 11. 23.() ~ 11. 29.()

  마. 계약이행기간 : 2017. 12. 1.() 수거 완료

  바. 매각대금납부 : 2017. 11. 30.() 15:00까지 입금, 당일 17:00까지 입금증 제출

 

2. 업체선정방법 : 예정가격이상 최고가격 응찰자 낙찰

 

3. 입찰등록 및 일정

  가. 본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응찰자는 입찰등록을 필하여야 한다.

  나. 진행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설명회) 등록서류제출

2017.11.29.() 14:00 까지

- 서류제출은 이메일(schong@kornu.ac.kr) 및 방문 제출

현장 설명회

2017.11.29.() 14:00-15:00

- 비학사행정 회의실 (나사렛관 130)

- 캠퍼스 내 보관창고 (창고 등)

가 격 입 찰

2017.11.29.() 15:30

- 총무시설팀 (나사렛관 122)

   입찰일정은 학교사정 및 입찰진행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사업장 소재지가 공고일 현재 서울, 경기, 충남, 충북지역에 소재한 업체

  라. 입찰등록 후 현장설명회 참석 및 본 대학교 계약조건의 이행이 가능한 업체

 

5. 입찰등록서류 제출 2017. 11. 29. () 14:00까지(시간 엄수)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

   입찰참가대리인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신분증 지참)

   인감증명서 1[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1(사용인감 지참)]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 1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총액의 5%) 나사렛대학교 사업자번호[312 82 05850]

   청렴이행각서(본교 양식) 1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본교양식) 1

   보안서약서(본교양식)1

   가격입찰서 1(현장설명 후 제출)

 

6. 가격입찰서 : 2017. 11. 29.() 15:30 가격입찰 시 제출

    (단, 입찰등록 서류심사를 통과하고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에 한함)

  . 가격입찰서 (본교 소정양식) 1

  . 가격입찰서는 봉투에 넣어 봉한 후 봉투 뒷면에 입찰에 응한 회사명을 기록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7. 낙찰자 결정 방법

  . 입찰등록서류 심사를 통과하고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만 가격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격 응찰자 낙찰

  .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해당자만 재입찰

  . 재입찰에서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고가격으로 응찰한 자와 시담하여 결정할 수 있다

  . 우리대학 계약조건에 동의한 업체

 

8.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등에 관한 사항

  .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공매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해야 한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통보됩니다.

 

9. 계약체결

 . 낙찰자는 본교가 계약 체결을 통지한 일로부터 24시간 내에 계약에 응해야 한다. [,일 제외]

 나. 계약시 서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10%), 견적서2, 제안서 2, 인지세법에 의한 해당 금액의 수입인지를 첨부하여야 한다.

   (해당금액이 1,000만원 이하인 경우 수입인지 금액은 비과세임)

 

10. 입찰무효

 가.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나. 입찰등록서류를 허위로 작성, 제출한 자가 행한 입찰

 다.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자가 행한 입찰

 라. 낙찰된 업체가 업체간 담합한 사실이 추후 밝혀졌을 경우

 

11. 낙찰 불이행

 가. 낙찰자가 인도 기한 내 또는 연장된 인도 기한 내에 계약이행을 완료하지 못하거나, 계약조건을 성실히 이행치 않을 경우 서면 통보로서 계약   을 해지할 수 있다.

 나. 본 대학교는 몰수 보증금을 초과하는 비용과 동 계약불이행으로 인하여 우리대학교가 입은 기타 손 실은 계약자에게 지급할 여타 금액으로 부터 보전받을 권한이 있다.

 

12. 매각조건 준수사항

 가. 낙찰업체는 매각대금을 20171130() 15시까지 나사렛대학교 지정계좌 [기업, 569 003645 04 596]로 입금하고, 당일 17시까지 입금증을 제출하여야 한다.

  . 낙찰업체는 매각대금의 입금 확인 후 물품반출이 가능하며, 정해진 시간까지 미입금 시 낙찰을 취소하고 본교 공매에 3년간 참가를 제한하며 2순위 업체에 발주처리한다.

 . 물품 인도 후 발생되는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는 낙찰업체가 책임진다.

 . 물품에 표시된 자산인식표 등 학교 물품임을 식별할 수 있는 모든 표시를 제거해야 한다.

 . 정보보안을 위하여 컴퓨터류 하드디스크는 분리 및 천공(파기)처리를 실시하여야 하며, 파기(천공)사진은 물품인수 종료 기한 전까지 반드시 본 대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 불용물품의 종류, 수량 등은 현장에서 입찰자가 직접 확인 후 투찰하여야 하며, 매각대상 물품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사진은 참조용임)

 . 모든 물품은 현장설명 시 확인한 상태로 매각하며 본교 보관장소에서 낙찰업체가 직접 인수한다.

 . 낙찰업체는 물품 인수에 따른 반출(상차), 계근수수료, 내용물 처리비용 등 제반비용을 부담하여야 한다.

 . 매각용은 부가세 없이(면세) 응찰이며, 세금이 없는 계산서로 영수증을 발행한다.

 

13. 유의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현장 방문입찰로 집행되므로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이메일로 입찰 등록서류 제출 후 입찰에 참석해야 하며, 미참석 및 서류가 미비한 경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 총무시설팀 (041-570-7737)

 

2017. 11. 23.

 

 

나사렛대학교 사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