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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제목
[매각입찰재공고] 불용자산 매각 입찰 재공고
작성자
총무시설팀
작성일
2017-02-22
조회
1837
첨부

나사렛대학교 불용자산 매각 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 입 찰 명 : 나사렛대학교 불용자산 매각 입찰

  나 . 입찰품목 : 기계기구

  다 . 입찰공고 : 2017. 2. 22.( ), 나사렛대학교 홈페이지

  라 . 공고기간 : 2017. 2. 22.( ) ~ 3. 2.( )

  마 . 계약이행기간 : 2017. 3. 6.( ) ~ 3. 9.( ) 까지 수거 완료

  바 . 매각대금납부 : 2017. 3. 3.( ) 15:00 까지 입금 , 당일 17:00 까지 입금증 제출

 

2. 업체선정방법 : 예정가격이상 최고가격 응찰자 낙찰

 

3. 입찰등록 및 일정

  가 . 본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응찰자는 입찰등록을 필하여야 한다 .

  나 . 진행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 ( 설명회 ) 등록서류제출

2017.3.2.( ) 10:00 까지

- 서류제출은 이메일 ( schong@kornu.ac.kr ) 제출

현장 설명회

2017.3.2.( ) 13:30-15:00

- 비학사행정 회의실 ( 나사렛관 130 )

- 캠퍼스 내 보관창고 ( 창고 등 )

가 격 입 찰

2017.3.2.( ) 16:00

- 총무시설팀 ( 나사렛관 122 )

입찰일정은 학교사정 및 입찰진행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4. 입찰참가자격

  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 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 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 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 사업장 소재지가 공고일 현재 서울 , 경기 , 충남 , 충북지역에 소재한 업체

  라 . 입찰등록 후 현장설명회 참석 및 본 대학교 계약조건의 이행이 가능한 업체


5. 입찰등록서류 제출 2017. 3. 2. ( ) 10:00 까지 ( 시간 엄수 )

  ① 입찰참가신청서 ( 본교 소정양식 ) 1

  ② 입찰참가대리인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 ( 신분증 지참 )

  ③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1 ( 사용인감 지참 )]

  ④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

  ⑤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 1

  ⑥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 입찰총액의 5%)

   ※ 나사렛대학교 사업자번호 [302-82-05850]

  ⑦ 청렴이행각서 ( 본교 양식 ) 1

  ⑧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 본교양식 ) 1

  ⑨  보안서약서 ( 본교양식 )1

  ⑩ 가격입찰서 1 ( 현장설명 후 제출 )

 

6. 가격입찰서 : 2017. 3. 2.( ) 16:00 가격입찰 시 제출

, 입찰등록 서류심사를 통과하고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에 한함

  가 . 가격입찰서 ( 본교 소정양식 ) 1

  나 . 가격입찰서는 봉투에 넣어 봉한 후 봉투 뒷면에 입찰에 응한 회사명을 기록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

 

7. 낙찰자 결정 방법

  가 . 입찰등록서류 심사를 통과하고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만 가격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

  .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격 응찰자 낙찰

  다 . 동일가격 낙찰자가 2 인 이상일 경우 해당자만 재입찰

 라 . 재입찰에서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고가격으로 응찰한 자와 시담하여 결정할 수 있다 .

  마 . 우리대학 계약조건에 동의한 업체

 

8.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등에 관한 사항

  가 .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금액의 5/100 에 해당하는   공매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해야 한다 .

  나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되며 , 부정

당업자로 통보됩니다 .

 

9. 계약체결

  가 . 낙찰자는 본교가 계약 체결을 통지한 일로부터 24 시간 내에 계약에 응해야 한다 . [ , 일 제외 ]

  나 . 계약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0%) 제출

 

10. 입찰무효

  가 .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나 . 입찰등록서류를 허위로 작성 , 제출한 자가 행한 입찰

  다 .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자가 행한 입찰

  라 . 낙찰된 업체가 업체간 담합한 사실이 추후 밝혀졌을 경우

 

11. 낙찰 불이행

  가 . 낙찰자가 인도 기한 내 또는 연장된 인도 기한 내에 계약이행을 완료하지 못하거나 , 계약조건을 성 실히 이행치 않을 경우 서면 통보로서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

  나 . 본 대학교는 몰수 보증금을 초과하는 비용과 동 계약불이행으로 인하여 우리대학교가 입은 기타 손 실은 계약자에게 지급할 여타 금액으로 부터 보전받을 권한이 있다 .

 

12. 매각조건 준수사항

  가 . 낙찰업체는 매각대금을 2017 3 3 ( ) 15 시까지 나사렛대학교 지정계좌 [ 기업 , 569-003645-04-596] 로 입금하고 , 당일 17 시까지 입금증을 제출하여야 한다 .

  . 낙찰업체는 매각대금의 입금 확인 후 물품반출이 가능하며 , 정해진 시간까지 미입금 시

낙찰을 취소하고 본교 공매에 3 년간 참가를 제한하며 2 순위 업체에 발주처리한다 .

  . 물품 인도 후 발생되는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는 낙찰업체가 책임진다 .

  . 물품에 표시된 자산인식표 등 학교 물품임을 식별할 수 있는 모든 표시를 제거해야 한다 .

  . 정보보안을 위하여 컴퓨터류 하드디스크는 분리 및 천공 ( 파기 ) 처리를 실시하여야 하며 , 파기 ( 천공 ) 사진은 물품인수 종료 기한 전까지 반드시 본 대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

  . 불용물품의 종류 , 수량 등은 현장에서 입찰자가 직접 확인 후 투찰하여야 하며 , 매각대상 물품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 할 수 없다 .( 사진은 참조용임 )

  . 모든 물품은 현장설명 시 확인한 상태로 매각하며 본교 보관장소에서 낙찰업체가 직접

인수한다 .

  . 낙찰업체는 물품 인수에 따른 반출 ( 상차 ) , 계근수수료 , 내용물 처리비용 등 제반비용

을 부담하여야 한다 .

  . 매각용은 부가세 없이 ( 면세 ) 응찰이며 , 세금이 없는 계산서로 영수증을 발행한다 .

 

13. 유의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

  가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나 . 본 입찰은 현장방문입찰로 집행되므로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사전에 이메일로 입찰 등록서류 제출 후 입찰에 참석해야 하며 , 미참석 및 서류가 미비한 경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 습니다 .

  다 .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 총무시설팀 홍 선 화 ( 041-570-7737)

 

2017. 2. 22.

 

 

나사렛대학교 사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