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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제목
[매각입찰재공고] 불용자산 매각 입찰 재공고
작성자
총무시설팀
작성일
2017-02-22
조회
2206
첨부


나사렛대학교 불용자산 매각 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
입 찰 명
:
나사렛대학교 불용자산 매각 입찰




  나
.
입찰품목
:
기계기구




  다
.
입찰공고
: 2017. 2. 22.(

),
나사렛대학교 홈페이지




  라
.
공고기간
: 2017. 2. 22.(

) ~ 3. 2.(

)




  마
.
계약이행기간
: 2017. 3. 6.(

) ~ 3. 9.(

)
까지 수거 완료




  바
.
매각대금납부
: 2017. 3. 3.(

) 15:00
까지 입금
,
당일
17:00
까지 입금증 제출



 



2.
업체선정방법
:
예정가격이상 최고가격 응찰자 낙찰



 



3.
입찰등록 및 일정




  가
.
본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응찰자는 입찰등록을 필하여야 한다
.




  나
.
진행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
(
설명회
)
등록서류제출





2017.3.2.(

)
10:00
까지





-
서류제출은
이메일
(


schong@kornu.ac.kr


)
제출




현장 설명회





2017.3.2.(

)
13:30-15:00





-
비학사행정 회의실
(
나사렛관
130

)




-
캠퍼스 내 보관창고
(
창고 등
)




가 격 입 찰





2017.3.2.(

)
16:00





-
총무시설팀
(
나사렛관
122

)






입찰일정은 학교사정 및 입찰진행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4.

입찰참가자격




  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

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

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

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

사업장 소재지가 공고일 현재 서울

,

경기

,

충남

,

충북지역에 소재한 업체







  라

.

입찰등록 후 현장설명회 참석 및 본 대학교 계약조건의 이행이 가능한 업체










5.
입찰등록서류 제출
2017. 3. 2. (

) 10:00
까지
(
시간 엄수
)




  ①

입찰참가신청서

(

본교 소정양식

) 1









  ②

입찰참가대리인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



(

신분증 지참

)







  ③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1



(

사용인감 지참

)]







  ④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









  ⑤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

1









  ⑥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

입찰총액의

5%)







   ※

나사렛대학교 사업자번호

[302-82-05850]







  ⑦

청렴이행각서

(

본교 양식

) 1









  ⑧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

본교양식

) 1









  ⑨ 

보안서약서

(

본교양식

)1









  ⑩

가격입찰서

1



(

현장설명 후 제출

)



 



6.
가격입찰서
: 2017. 3. 2.(

) 16:00
가격입찰 시 제출





,
입찰등록 서류심사를 통과하고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에 한함




  가
.
가격입찰서
(
본교 소정양식
) 1




  나
.
가격입찰서는 봉투에 넣어 봉한 후 봉투 뒷면에 입찰에 응한 회사명을 기록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



 



7.
낙찰자 결정 방법




  가
.
입찰등록서류 심사를 통과하고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만 가격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


 

.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격 응찰자 낙찰




  다
.
동일가격 낙찰자가
2
인 이상일 경우 해당자만 재입찰




 라
.
재입찰에서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고가격으로 응찰한 자와 시담하여 결정할 수 있다
.




  마
.
우리대학 계약조건에 동의한 업체



 



8.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등에 관한 사항




  가
.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금액의
5/100
에 해당하는
 
공매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해야 한다
.




  나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되며
,
부정




당업자로 통보됩니다
.



 



9.
계약체결




  가
.
낙찰자는 본교가 계약 체결을 통지한 일로부터
24
시간 내에 계약에 응해야 한다
. [

,
일 제외
]




  나
.
계약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0%)
제출



 



10.
입찰무효




  가
.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나
.
입찰등록서류를 허위로 작성
,
제출한 자가 행한 입찰




  다
.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자가 행한 입찰




  라
.
낙찰된 업체가 업체간 담합한 사실이 추후 밝혀졌을 경우



 



11.
낙찰 불이행




  가
.
낙찰자가 인도 기한 내 또는 연장된 인도 기한 내에 계약이행을 완료하지 못하거나
,
계약조건을 성 실히 이행치 않을 경우 서면 통보로서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




  나
.
본 대학교는 몰수 보증금을 초과하는 비용과 동 계약불이행으로 인하여 우리대학교가 입은 기타 손 실은 계약자에게 지급할 여타 금액으로 부터 보전받을 권한이 있다
.



 



12.
매각조건 준수사항




  가
.
낙찰업체는 매각대금을
2017

3

3

(

) 15
시까지 나사렛대학교 지정계좌
[
기업
, 569-003645-04-596]
로 입금하고
,
당일
17
시까지 입금증을 제출하여야 한다
.



 

.
낙찰업체는 매각대금의 입금 확인 후 물품반출이 가능하며
,
정해진 시간까지 미입금 시




낙찰을 취소하고 본교 공매에
3
년간 참가를 제한하며
2
순위 업체에 발주처리한다
.



 

.
물품 인도 후 발생되는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는 낙찰업체가 책임진다
.



 

.
물품에 표시된 자산인식표 등 학교 물품임을 식별할 수 있는 모든 표시를 제거해야 한다
.



 

.
정보보안을 위하여 컴퓨터류 하드디스크는 분리 및 천공
(
파기
)
처리를 실시하여야 하며
,
파기
(
천공
)
사진은 물품인수 종료 기한 전까지 반드시 본 대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



 

.
불용물품의 종류
,
수량 등은 현장에서 입찰자가 직접 확인 후 투찰하여야 하며
,
매각대상 물품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 할 수 없다
.(
사진은 참조용임
)



 

.
모든 물품은 현장설명 시 확인한 상태로 매각하며 본교 보관장소에서 낙찰업체가 직접




인수한다
.



 

.
낙찰업체는 물품 인수에 따른 반출
(
상차
)

,
계근수수료
,
내용물 처리비용 등 제반비용




을 부담하여야 한다
.




 


.
매각용은 부가세 없이
(
면세
)
응찰이며
,
세금이 없는 계산서로 영수증을 발행한다
.



 





13.
유의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




  가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나
.
본 입찰은 현장방문입찰로 집행되므로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사전에 이메일로 입찰 등록서류 제출 후 입찰에 참석해야 하며
,
미참석 및 서류가 미비한 경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 습니다
.




  다
.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
총무시설팀 홍 선 화
(

041-570-7737)






 



2017. 2. 22.



 



 



나사렛대학교 사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