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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제목
[입찰공고] 나사렛대학교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작성자
총무시설팀
작성일
2016-01-20
조회
2881
첨부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나사렛대학교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 입찰방법 : 제한경쟁 입찰을 통한 협상에 의한 계약

. 사업목적 : 나사렛대학교 구내식당의 효율적인 운영을 통한 복리증진

. 임대보증금 : 100,000,000 ( 일금일억원정 )

. 평가장소 : 나사렛대학교 내 지정장소

. 위탁운영 규모 (1,435.89 , 배식시간 및 운영규모는 협의 후 조정 가능 )

대상건물

구분

면적 ( )

비고

사랑관 2

학생식당

835.65

11:00-14:00 중식배식

자립통합학습생활관 1

학생식당

367.36

07:30-08:30 조식배식

11:00-19:00 중식배식

17:30-18:30 석식배식

자립통합학습생활관 1

교직원식당

232.88

12:00-13:00 중식배식

. 계약기간 : 2016. 3. 1. 2018. 2. 28.(2 , 협의 후 조정 가능 )

 

2. 입찰 장소 및 일시

. 현장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대체함

. 제안서 및 입찰서 접수개시 : 2016. 1.28.( ) 09:00 부터

.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마감 : 2016. 2. 1.( ) 17:00 까지

. 제안서 평가 일시 : 2016. 2. 3.( ) 14:00 나사렛대학교 내 지정장소

. 우선협상대상자선정 및 협상 : 2016. 2. 4.( ) 선정후 별도 통보

 

3. 입찰참가자격

          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2 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 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우리대학 구내식당 유상사용허가조건 및 특수조건을 수락한 자로서 집단급식소 허가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 식품위생법에 의한 위탁급식 영업의 신고를 한 업체 및 2015 년도 단체급식 매출액 500 억원 이상 업체

          다 . 공고일 기준 최근 3 년 내에 대학교 및 공공기관 등에서 단체급식 (1 일 식수 1,000 식이상 ) 운영경험이 2 년 이상 운영 실적이 있는 사업자 ( , . . 고등학교 및 군부대 급식은 제외함 )

 

4.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 입찰금액의 100 분의 5 이상의 보증보험증권을 입찰 참가 신청 마감일까지 ( 보증보험회사 근무시간에만 가능 ) 전자보증서 ( 보증채권기관 - 나사렛대학교 , 312-82-05850) 로 제출하여야 함 . , 보증기간의 만료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 일 이후일 것 . 보증보험증권을 학교에 직접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참가 신청 마감일시까지 학교에 제출한 자에 한하며 모사전송 제출을 절대 불가함 .

 

5. 제안서 등록시 제출서류


              가 . 입찰참가신청서 1 ( 법인인감증명서 인감 날인 )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 영업신고증 1 ( 식품위생법 및 동법시행령 , 동법시행규칙 규정에 의함 )

    . 사업자등록증사본 1 , 법인등기부등본 1 법인인감증명서 1 ( 법인일 경우 )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 자본금 및 매출액 근거자료 1

    . 최근년도 재무제표 및 회사 신용평가등급표 ( 국세청발급 표준재무제표증명 첨부 )

    . 단체급식 실적증명원 1 ( 공고일 이후 발행분 )

    .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

    . 사업제안서 각 7 ( 제안서 목차 및 작성내용 준수하여 작성 ) PPT 파일 (USB 제출 )

    . 위임장 및 확약서 및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서 각 1

    . 입찰대리인 자격확인서 (4 대보험 중 어느 하나가입 증명자료 또는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 ) 1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 가격제안서 1 부 및 견적서 ( 자체 양식 ) 1 ( 밀봉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 )

 

6. 제출방법 : 나사렛대학교 사무처 총무시설팀 방문 접수 ( 우편접수불가 )

 

7. 입찰관련 공시장소 : 온비드 ( www.onbid.co.kr ) 및 대학 홈페이지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 39 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4 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함 .

 

9. 청렴계약 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

 

10. 기타 입찰에 관해 필요한 사항

.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작성에 필요한 내용 ( 첨부파일 ) 을 숙지하고 입찰참가 제출서류 및 제한사항에 따른 첨부서류를 구비하여 제안서 제출 마감시한 내 제출 바람

. 상기 공고내용은 당 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1. 계약체결 및 사용료 납부방법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3 일 이내에 협상에 응하여야 하며 , 협상에 응하지 않을 경우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되며 차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진행함 .

          나 . 운영에 관련된 비용은 계약기간 동안에 동일하게 적용함 .

          다 . 전기세 및 수도료 등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사용자가 전액 부담을 원칙으로 하되 협상에 의해 조정 가능함 .

 

12.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우리대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 입찰연기 또는 취소의 공고는 온비드 ( www.onbid.co.kr ) 우리대학교 홈페이지 ( www.kornu.ac.kr ) 에 게재함 .

 

13. 입찰에 따른 유의사항 등

           가 . 입찰참가신청자는 표시재산의 현장을 확인하시고 반드시 나사렛대학교에서 정한 나사렛대학교 구내식당 운영허가조건 및 특수조건승낙서를 숙지한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 이를 소홀히 한 결과로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나 . 각종 영업과 관련한 인 허가 등은 낙찰자가 이행하여야 하며 , 입찰참가자는 법에 의한 허가제한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사업자이어야 함 .

           다 . 입점전 인력준비 , 자재 , 내부 시설설비 , 내부인테리어 등 입점에 필요한 사항은 업체가 부담한다 .

 

14. 연락처 ( 입찰 담당자 ): 총무시설팀 황준석 (041-570-7709)

 

2016. 01.

 

나 사 렛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