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학기 대면수업 관련 안내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학생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건강과 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2020-1학기 대면수업에 따른 지침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 5월 11일(월)부터 전공과목 중 일부 과목은 대면수업으로 진행됩니다.
※ 대면수업 여부는 교과목별로 담당교수님(또는 학과)가 LMS(nCyber), 문자, SNS, 오픈채팅방 등을 통해서 공지 예정
□ 교양 과목은 5월 29일(금)까지 온라인 수업(실시간 수업 등 포함)으로 연장합니다.
□ 기타사항 : 2020-1학기에 한하여 전과목 절대평가 시행
<코로나19 관련 대면 수업 운영 지침>
1. 수업 전 의심 및 유증상 ① 코로나19 관련 유증상(발열, 인후통, 기침, 몸살, 콧물 등)이 나타날 시, 등교 중지(자택 에서 1339 또는 관할보건소 전화) ※ 절차는 홈페이지 코로나19 안내자료 참조 ② 교·강사는 수업시간 이전에 유증상이 있는 경우, 수강생 및 교무처로 즉시 연락(SMS, 전화 등)하고, 해당 수업은 휴강 후, 보강 처리함 2. 등교 후(수업 중) ① 마스크를 착용 요함 ② 발열체크 후 강의실 입장 요함 ※ 발열체크 장소 및 시간 -장소 : 경건관 앞(천막 설치), 나사렛관 앞(천막설치), 국제관 B동(벤치앞), 믿음관(로비) -시간: 08:30~09:30/12:30~13:30/15:30~16:30 (그 외 시간 : 학과사무실 체크 가능) ※ 발열체크 완료 시 스티커 부착 (스티커 미부착자는 학과 방문 후, 스티커 부착 가능) ③ 자가 문진표 작성결과 또는 학교생활 중 의심환자가 발생한 경우 즉시 소속 학과에 연락 ※ 절차는 홈페이지 코로나19 안내 자료 참조 ④ 교·강사와 수강생, 수강생과 수강생의 거리는 최소 1m 이상 거리를 유지하여 사회적 거리 두기를 준수 ⑤ 손소독제로 소독처리 후 강의실 입장 ※ 손소독제는 건물 주출입구 및 각층 승강기 전실에 배치 ⑥ 강의 시 마이크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마이크 덮개를 사용함(학과 배부) ⑦ 강의실 및 실습실 방역등 점검사항 - 매일 1회 실시, 에어컨 가동시 계속 환기 가능한 상태로 유지 - 학생 입퇴실 기록 확인서 작성(학과별 배부 및 취합) ⑧ 수업 외 상담, 모임, 식사 등을 가능한 금하며, 수업종료 후 즉시 귀가 안내 ⑨ 개인위생 수칙을 철저히 준수
나사렛대학교 교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