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도울 수 있는 정신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기독교 대학, 나사렛대학교

  • 즐겨찾기

    즐겨찾는 메뉴

    현재 페이지를 즐겨찾는 메뉴로 등록하시겠습니까?(즐겨찾는 메뉴는 최근 등록한 5개 메뉴가 노출됩니다)

  • 프린트

언론이 본 나사렛

제목
(대학저널 외) 나사렛대, 천안시와 함께하는 '오늘미술관 프로젝트' 추진
작성자
대외협력실
작성일
2018-03-30
조회
1360
첨부


 

나사렛대학교(총장 임승안) 오웬스교양대학은 지난 26일 '디자인의 이해' 교양수업을 수강하는 학생 36명과 함께 천안 어디든 '오늘미술관-천안색깔 무지개'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이 프로젝트는 천안시가 공공미술전시 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다.

 

김준연 나라렛대 오웬스교양대학 교수는 학생들과 함께 나사렛대 정문 건너편 아파트 단지쪽 가로수들에 천을 감아 연출하는 패브릭 그래피티(Fabric Graffiti: 천을 활용한 그림)를 진행, 이번 전시 기획을 통해 공공미술에 시민참여를 확대했다.

 

김준연 교수는 "시민과 학생이 참여하는 공공미술 프로젝트가 확대되고 이를 생활예술문화로 정착시켜 문화적 정서 함양 기회 제공과 공동체 활성화에 기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일에도 김준연 교수와 박미옥 산학협력단 교수가 지도하는 창취업동아리 '이지아이(EcoGreen Industry)'와 '가트(GreenArchitecture Team)'의 멤버인 플라워조경디자인 4학년 김성심, 고상재, 홍지현, 안영선, 김연희, 전소연 씨와 3학년 이준희, 박해준 씨 외 12명의 학생들은 천안중앙시장 건너편 남산공원에서 진행된 '천안색깔 무지개'에 참여해 많은 호응을 받았다.

 

 

-기사더보기

 

[ 중앙일보 ]  [ 충남일보 ]  [ 충남신문 ]  [ 충청신문 ]

 

굿모닝충청 ]  [ 충청탑뉴스 ]  [ 금강일보 ]  [ 중부매일 ]

 

우리들뉴스 ]  [ 뉴스1 ]  [ MBS ]  [ 브릿지경제신문 ]

 

불교공뉴스 ] [ 중도일보 ] [ 뉴스충청인 ] [ C뉴스041 ]

 

[ 대학저널 ]  [ 뉴스파고 ]  [ 로컬투데이 ]  [ 천안신문

 

[ 중부뉴스통신 ]  [ 현대경제 ]  [ 충청뉴스 ]  [ 천안일보 ]

 

[ 충청일보 ]

 

콘텐츠 관리

  • 담당자
    대외협력실 김규완
  • 전화번호
    570-7948

※콘텐츠 수정 및 오류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