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도울 수 있는 정신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기독교 대학, 나사렛대학교

  • 즐겨찾기

    즐겨찾는 메뉴

    현재 페이지를 즐겨찾는 메뉴로 등록하시겠습니까?(즐겨찾는 메뉴는 최근 등록한 5개 메뉴가 노출됩니다)

  • 프린트

공지사항

제목
[취업] 공영홈쇼핑 방송영상기술 계약직 채용
작성자
취업지원팀
작성일
2020-01-15
조회
337
첨부

육아휴직 대체인력 채용공고

 

공영홈쇼핑은 우리 중소기업 제품과 농축수산물의 판로 확대라는 공적기능 수행을 위해 2018년 공공기관으로 지정된 TV홈쇼핑회사입니다. 공영홈쇼핑과 함께 비전을 공유 할 역량 있는 인재를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

 

2020. 1. 15.

 

 

 

채용분야 및 주요업무

 

채용인원: 4(육아휴직 대체인력)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1 (육아휴직자 휴직기간 연장 시 계약기간 연장 가능)

채용

인원

직무

주요업무

자격사항

방송

기술

1

비디오

·홈쇼핑 생방송 진행

·영상관련 장비 운영 및 관리

·비디오 서버 운용 및 관리

·관련경력

  1년 이상

 

·교대근무 가능자

1

오디오

·홈쇼핑 생방송 진행

·음향관련 장비 운영 및 관리

·오디오 서버 운용 및 음원관리

·관련경력

  1년 이상

 

·교대근무 가능자

방송

영상

1

카메라

·홈쇼핑 생방송 진행

·카메라(EFP/Jimmy Jib) 운영

·PGM 영상제작 및 화면 연출

·관련경력

  5년 이상

디자인

1

디자인

·홈쇼핑 웹/모바일 전시배너 디자인

·기획전 및 프로모션 디자인

·제휴배너 디자인

·관련경력

  2년 이상

·포트폴리오

제출가능 자

기간제 및 단시간 근로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육아휴직자 대체인력 채용

 

 

응시자격 및 우대사항

 

1. 응시자격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공영홈쇼핑 인사관리규정 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채용분야 관련 경력자(필수사항으로 반드시 근무기간 확인 후 지원서 작성)

채용직무(방송기술 및 방송영상) 교대근무 가능자

채용직무(웹디자인) 포트폴리오 제출 가능자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우대사항 : 취업보호대상자(국가유공자 등) 및 장애인은 관련법에 의거 우대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취업지원: 각 전형별

    (서류·면접전형) 5~10%가점부여

 

장애인 취업지원: 각 전형별(서류·면접전형) 5% 가점부여

홈쇼핑 또는 E-커머스 관련 경험자 우대

 

 

전형절차 및 제출서류

 

1. 채용 프로세스

채용공고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

심사위원회

블라인드

입사지원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직무면접

처우결정

웹 디자인 채용부문에 한하여 면접전형 시 포트폴리오 제출 (면접전형 참고자료)

 

2. 전형별 평가방법

 

합격자 선정: 전형별 심사위원들의 개별점수를 합산하여 평균점수가 60

    이상인 자 중 고득점 순으로 선정

  . 서류전형 (3배수)

  

평가항목

배점

내용

업무수행능력

25

· 채용직무에 적합한 업무역량 평가

조직관리능력

25

· 채용직무에 적합한 조직관리능력 평가

업무적합성

25

· 채용직무의 필요직급 및 경력부합 여부

윤리·청렴도

25

· 공영홈쇼핑에 적합한 윤리의식 여부

  

 

  . 면접전형: 서류전형과 동일한 평가항목 및 배점으로 진행

     웹 디자인 채용부문 포트폴리오 제출 (면접전형 참고자료로 별도 평가 없음)

채용부문(웹디자인) 포트폴리오 제출 방법: 스틸 이미지 A4(가로형) PDF

    (3페이지 내 제출)로 개인 제작물 중심 제출(별도 평가 없음)

     블라인드 채용으로 포트폴리오 내 이름/생년월일/출신지/연락처 등 개인정보 표기 금지

     제출방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별도 안내 예정

 

동점자처리기준: 최종전형(면접전형) 전까지는 동점자 전원합격하고 면접

    전형 후 동점자 발생 시 a)취업보호대상자 및 장애인 b)서류전형 고득점

    자 순으로 선발

 

 

채용 상세일정

  

구분

기간

· 채용공고

· 2020.1.15.()~2020.1.30.() 16:00까지

· 서류전형

· 2020.1.31.()~2020.2.4.()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0.2.5.()

· 면접전형

· 2020.2.12.()

· 면접합격자 발표(최종합격)

· 2020.2.18.()

· 처우협의 및 입사

· 2020.2.19.() ~

 

 

제출서류 및 접수

 

1. 원서 접수기간 : 2020115() ~ 130(), 16:00 접수에 한함

 

2. 접수방법: 워크넷(www.work.go.kr) 회원 가입 후 입사지원서 작성·등록 및 제출

  첨부1.입사지원서로 작성 및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할 시 지원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함.

  워크넷 회원가입 시 수집되는 정보는 회원가입절차의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블라인드 채용과는 무관함

  

3. 제출서류

 

(서류전형)

     - 입사지원서 1.

     - (해당자에 한함)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증명서류 1.

(서류전형 합격자)

     - (웹디자인 채용부문에 한함) 포트폴리오 1.

 

(면접전형 합격자)

     - (입사지원서에 기재한) 경력사항에 대한 증빙 서류 일체

     - (입사지원서에 기재한) 자격사항에 대한 증빙 서류 일체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

     - 근로소득 원천징수부 및 연봉계약서 각 1.

     - 주민등록증 초본(초본은 남성에 한하며 병력사항 포함)

 

 

 

이의신청 및 채용서류 반환 요청

 

1. 당사의 채용은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진행됨

 

2. 상기 법률에 의거하여 채용결과에 대하여 이의신청 및 채용서류 반환을

  요청할 수 있음

 

3. 이의신청

당사의 채용결과에 대하여 이의신청을 할 수 있으며, 채용업무 관련 메일 계정(recruit@gongyoung.kr)을 통해 이름, 연락처, 이메일 등 이의신청 내용 을 상세히 기재하여 접수

   . (회신방법) 이메일 회신을 기본으로 하며 필요한 경우 전화로 설명

   . (회신기간) 접수 기준 2주 이내에 회신하며 사실관계 확인에 따라 회신

     기간 달라질 수 있음

 

4. 채용서류 반환 요청

   채용서류 반환을 요청하는 경우,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30일 이내에

      채용홈페이지의 질문하기 게시판(또는 채용업무 관련 메일 계정 공지)

      을 통해 반환 청구

   . (보관기간)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0

   . (개인정보보호) 보관기간 이후 반환하지 아니한 채용서류는 즉시 파기

   . (반환방법) 채용서류의 반환은 본인 직접수령 및 등기우편의 방법으로 함

   . (반환의무 예외)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 및 회사에서 요구한 채용서류 외 응시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는 반환하지 않음

 

 

유의사항

 

   공영홈쇼핑은 블라인드 채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입사지원서 상

    편견이 개입될 수 있는 학교명 및 가족사항 등을 기재할 경우 불이익이 있 을 수 있습니다.

    - e-mail 기재 시 학교명, 특정 단체명이 드러나는 메일주소 기재금지

    - 개인 인적사항(출신학교, 가족관계 등) 관련 내용 기재 금지

   당사에 친인척이 있는 경우 자진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법 제 7778촌 이내의 혈족, 4촌 이내의 인척, 배우자)

    - 공영홈쇼핑 채용담당자 02-6350-8562 또는 감사실 02-6020-0000

   블라인드 채용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여 편견요인에 대한 개인정보는 심사

      위원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지원자는 자격요건 등의 적합여부를 판단하여 원서 접수하시기 바라며,

      채용분야 간 중복지원이 불가합니다.

   본 채용은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4조 제1항 제2호 의거 육아휴직자 대체인력 채용을 목적으로 이뤄진 것이기 때문에 정규직 전환 절차와는 무관합니다.

 

   입사지원서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또는 기재사항의 누락 및 오기입, 연락불능, 결격사유조회 등 채용결격 사유가 확인될 경우에는 합 격취소(입사취소) 또는 고용계약 해지되며 추후 당사 입사지원 시 응시자 격이 제한됩니다.

   채용관련 인사청탁자는 부정청탁금지법등 관련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입사지원서 마감 시한까지 반드시 채용사이트에서 최종 제출을 완료하여 야 하며, 마감 시간에 시스템 과부하 등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마감 6~7 시간 전에 입사지원서 최종 제출을 완료할 것을 권장합니다.

   신체검사 및 채용결격사유 발생 시 불합격 처리되며, 향후 일정 및 발표 사항은 개별통지를 통해 안내할 계획입니다.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형별 예비합격자를 운영합니다.

   최종 배치부서는 입사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채용 계획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채용 홈페이 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지원서 작성·제출 관련 사항

     - 서울서부고용노동지청 취업지원팀 담당자: 02-2077-6074, 3452

   근무 등 기타사항

     - 공영홈쇼핑 인사팀 02-6350-85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