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도울 수 있는 정신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기독교 대학, 나사렛대학교

  • 즐겨찾기

    즐겨찾는 메뉴

    현재 페이지를 즐겨찾는 메뉴로 등록하시겠습니까?(즐겨찾는 메뉴는 최근 등록한 5개 메뉴가 노출됩니다)

  • 프린트

언론이 본 나사렛


제목
(뉴시스 외) 나사렛대 창업동아리 슈퍼엔진, 예비창업패키지 사업 선정
작성자
대외협력실
작성일
2019-05-14
조회
461
첨부

나사렛대 창업동아리 슈퍼엔진, 예비창업패키지 사업 선정

 

나사렛대학교(총장 임승안) 창업동아리 '슈퍼엔진'팀(경영학과 김건우,이예찬,임지훈)이 '예비창업자패키지사업'에 선정돼 7000만원의 사업비를 받는다고 14일 밝혔다.

나사렛대에 따르면 4차 산업혁명 분야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자의 초기 사업자금과 전담 멘토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슈퍼엔진팀이 제안한 '여행 플랫폼 카운터트립(CounterTrip)' 은 발굴되지 않은 여행지를 기반으로 소비자가 제안해 공급자를 찾는 방식이다.

특히 기존의 여행플랫폼 방식과는 다른 혁신적인 서비스라는 평가로 심사위원으로부터 극찬을 받기도 했다.

슈퍼엔진 김건우 팀장은 "짧은 시간안에 큰 성과를 이룰 수 있게 도와주신 경영학과 교수님과 창업교육센터에 깊이 감사를 드린다"며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고 창업에 대한 동기부여를 통해, 더욱 자신감을 갖게 해주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박미옥 창업교육센터장은 "대학 안에서 창업 마인드가 확산돼 제2의 슈퍼엔진팀이 나올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유망 예비창업자를 발굴하도록 선도적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 기사 더보기

 

뉴시스 ] [ 중도일보 ] [ 노컷뉴스] [ 파이낸셜 뉴스 ] [ 내외뉴스통신 ]

 

뉴스파고 ] [ 충남일보 ] [ 굿모닝충청 ] [ 디트뉴스 24 ] [ 벤처창업신문 ]

 

[ 대전일보 ]  [ C뉴스 ] [ 중부매일 ] [ 충남신문 ] [ 로컬투데이 ]

 

[ 금강일보 ] [ 충청타임즈 ] [ 충청투데이 ]

콘텐츠 관리

  • 담당자
    대외협력실 김규완
  • 전화번호
    570-7948

※콘텐츠 수정 및 오류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