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장학공지


제목
국가장학금 2차신청 재학생 구제신청서 제출 및 관리메뉴 사용 매뉴얼 안내
작성자
학생장학팀
작성일
2017-09-20
조회
449
첨부
'17-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자 선발결과 학생공개 일정과 관련하여 유의사항 및 재학생 구제신청서 제출 매뉴얼을 안내 드립니다. 재학생 2차 신청자는
확인 후 구제신청 완료 바랍니다.
 
-  아    래  -
 
2차 신청자 선발결과 학생공개 일자: 9/21(목) 
  → 소득정보 수신에 따라 국가장학금 선발결과가 학생 홈페이지에 자동 반영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 선발결과 확인: '17-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자의 국가장학금 선발여부 확인
  - 소득분위 및 학사심사 통과 : "선발완료"
  - 소득분위 또는 학사심사 탈락 : "탈락(사유)" 클릭 시 사유 확인 가능
 
  * 2차 신청 재학생의 경우, "탈락(사유)" 클릭 후 구제신청서 제출(공인인증서 서명) 가능
 
  - 소득분위 심사는 통과하였으나 학사정보 심사 미완료 : "학사정보 심사중"
 
  * 확인 메뉴 : [재단 홈페이지> 장학금> 장학금신청> 신청현황]
 
   ※ 소득분위 확인 및 대학 심사 일정에 따라 개인별 확인 시점 상이할 수 있음
 
   ※ 구제신청서 제출기간: 9. 21.(목) 9시 ~ 11. 21.(화) 24시
 
◆ '17-2학기 국가장학금(I,II유형,다자녀) 2차 신청 재학생 구제신청서 제출 및 관리메뉴 사용 매뉴얼 안내
→ 첨부된 파일*을 참조하셔서 재학생들이 기한 내 구제신청서 제출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2차 신청 재학생 구제신청서 제출 매뉴얼 1부. 끝.

 

콘텐츠 관리

  • 담당자
    학생장학팀 이소라
  • 전화번호
    570-7883

※콘텐츠 수정 및 오류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