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학내소식



kornu_학내소식2

글번호
3869306
작성자
대외협력실
작성일
2017-10-12
조회수
402
임상병리학과 이배균 학생, 2018 국제전자제품 박람회 체험단 선발
  • __1.jpg
임상병리학과 이배균 학생은 오는 2018년도 01월 06일부터 15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2018 국제전자제품 박람회(CES, The Internatioal Consumer Elecronics Show)에 참가 자격을 얻었다.

‘주식회사 EG’는 대전광역시의 후원으로 ‘EG 글로벌 챌린지 사업’을 운영하며 대전·충청지역 소재 대학생들에게 최신 전자산업 기술과 미래 산업 트렌드에 대해 이해하고 글로벌 체험학습 기회를 부여하고자 박람회 체험단을 모집했다.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접수받아 엄격한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선발된 체험단은 항공, 숙박, 현지 이동수단, 식사, 해외여행자보험 등 7박 9일 탐방경비 전액을 지원 받는다.

이 군은 체험단에 선발돼 국제화되고있는 의료시장에 발맞춰 새롭게 출시된 첨단기술과 떠오르는 바이오산업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았다.

이배균 학생은 “최근 IT기술에 대한 임상병리사의 지식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외국의 의료장비 기술도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어 관련 분야에 견문을 넓히고 싶은 마음에 체험단에 지원했는데 선발돼서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외국의 선진 기술이 어떤 것이 있고 그 기술들을 어떻게 우리나라에서 활용 할 수 있는지를 이해하고 연구해 보고 싶다”고 말했다.

콘텐츠 관리

  • 담당자
    대외협력실 김규완
  • 전화번호
    570-7948

※콘텐츠 수정 및 오류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