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도울 수 있는 정신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기독교 대학, 나사렛대학교

  • 즐겨찾기

    즐겨찾는 메뉴

    현재 페이지를 즐겨찾는 메뉴로 등록하시겠습니까?(즐겨찾는 메뉴는 최근 등록한 5개 메뉴가 노출됩니다)

  • 프린트

학내소식

rss

검색
  • 국제교류본부, 외국인 유학생 범죄예방...

    1824 국제교류본부, 외국인 유학생 범죄예방...  
    2017-04-14
    1932
    국제교류본부는 13일(목) 12시 나사렛관 518호와 519호에서 천안서북경찰서 외사계 이희숙 경장과 이원기 순경을 초청해 외국인 유학생 100여명을 대상으로 범죄예방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우리대학에 재학 중인 외국인 유학생에게 국내에 거주하며 저지르기 쉬운 각종 법 위반 사례들을 소개하며 범죄를 예방하기 위한 생활 법률과 유학생 준수사항 등을 안내하기 위해 마련됐다.국제경영학과 2학년 에반스 학생(남, 카메룬)은 “카메룬 경찰은 범죄수사 외에 활동은 하지 않는데 한국에 오니 경찰관이 직접 학교에 방문해 범죄 예방에 힘쓰는 것이 인상 깊었다”며 “자칫 모르고 위반할 수 있었던 법을 배울 수 있어 유익했다”고 말했다.* 본 학내소식은 보도자료로 배포돼 언론사 지면과 홈페이지에 개제됐습니다.(관련 기사 확인방법 : 나사렛광장 > 언론이 본 나사렛 > 신문보도뉴스)- 기사 더보기[ 디트뉴스24 ] [ 머니투데이 ] [ C뉴스041 ] [ 로컬투데이 ][ 뉴스충청인 ] [ 아시아뉴스통신 ] [ 충남신문 ] [ 브릿지경제신문 ][ 충청투데이 ] [ 충청신문 ] [ 한국대학신문 ]
  • 사회복지학부, 두런두런주간보호센터와 ...

    1823 사회복지학부, 두런두런주간보호센터와 ...  
    2017-04-13
    1785
    사회복지학부는 지난 11일(화) 정남수 409호에서 두런두런주간보호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긴밀한 협조 체제 구축과 인력, 시설의 공동 활용 등 상호 협력을 강화하고, 현장에서 전문적 역할을 수행할 사회복지사 양성 위한 것이다.양 기관은 장애인복지 실천을 위해 ▲공동연구 ▲역량 향상을 위한 현장학습 ▲프로젝트 공동 지원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이성규 두런두런주간보호센터장은 “오늘 협약을 시작으로 나사렛대 사회복지학부와 두런두런주간보호센터의 교류 협력과 상호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김미숙 교수는 “이번 협약을 통해 사회복지학부 학생들이 현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고, 나아가 복지현장에서 전문적 역할을 담당하는 사회복지사로 성장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2016년 8월 16일 문을 연 두런두런주간보호센터는 성인 발달장애인들이 스스로의 삶을 고민하고 자기결정에 의해 자주적으로 사라갈 권리를 지지하며, 그 꿈을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 총무시설팀, 직원 장기근속패 수여식 ...

    1822 총무시설팀, 직원 장기근속패 수여식 ...  
    2017-04-12
    1638
    총무시설팀은 나사렛관 2층 국제회의실에서 장기근속패 수여식을 개최하고 직원 장기근속자 5명에게 감사패와 배지를 수여했다.이날 수여식에서 임승안 총장은 대학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헌신, 봉사한 직원의 공로를 치하했다.임승안 총장은 “행정을 위한 여러분들의 수고와 헌신이 없었다면 우리 대학이 이렇게 성장할 수 없었을 것이다”며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대학과 함께 발전하는 여러분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장기근속자 명단 - 20년 : 김현철 팀장(총무시설팀), 이은실 과장(재무팀), 조태형 팀장(학생장학팀), 최진무 팀장(교무팀) - 10년 : 김진호 주임(총무시설팀)
  • 장애학생지원센터,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

    1821 장애학생지원센터,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  
    2017-04-12
    1426
    장애학생지원센터는 지난 5일(월) 오후 4시 한국장애인고용안전협회 장애인노동상담센터와 ‘장애인고용네트워크를 위한 협약서’에 서명했다.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협력적 네트워크를 통해 필요한 자원과 정보를 교환함으로써 고등교육을 마치고 사회로 진출하는 장애학생들의 효율적인 취업지원을 위한 것이다.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장애학생 취업지원 사업과 교육지원, 자료교환, 구인·구직정보 교류를 통한 취업알선 등을 함께 진행하기로 협의했다. 석말숙 센터장은 “상호간의 네트워크를 잘 활용해 장애학생의 성공적이고 안정적인 고용이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콘텐츠 관리

  • 담당자
    전략기획팀 권미연계장
  • 전화번호
    570-1526

※콘텐츠 수정 및 오류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