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도울 수 있는 정신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기독교 대학, 나사렛대학교

  • 즐겨찾기

    즐겨찾는 메뉴

    현재 페이지를 즐겨찾는 메뉴로 등록하시겠습니까?(즐겨찾는 메뉴는 최근 등록한 5개 메뉴가 노출됩니다)

  • 프린트

학내소식



rss

검색
  • 학생장학팀, 2019-2학기 학생지킴...

    2300 학생장학팀, 2019-2학기 학생지킴...  
    2019-09-20
    201

     

    학생장학팀은 9월 10일 국제관 3층 평가회의실에서 2019학년도 2학기 캠퍼스 학생지킴이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서북경찰서 홍성훈 생활안전과장, 인기천 쌍용지구대장, 공진용 인재개발처장 등 19여명의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 해 앞으로의 활동을 격려했다. 태권도, 합기도 등 무도 유단자 17명으로 구성된 ‘캠퍼스학생지킴이’는 주,야간 2인 1조와 3인1조로 나누어 주간과 심야시간에 캠퍼스 및 취약지역 순찰활동과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등 학생들의 안전한 캠퍼스 생활 및 학교 주변 지역 주민들의 안전을 위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서북경찰서 홍성훈 생활안정과장은 격려사에서 “범죄 위험에 쉽게 노출되는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지속적인 순찰과 예방캠페인을 통해 학생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캠퍼스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사명감 있는 활동으로 안전하게 운영되기를 당부한다고”고 말했다. 

     

  • 충남 취·창업카페 5호점 개소식 열려

    2299 충남 취·창업카페 5호점 개소식 열려  
    2019-09-19
    250

    진로취업지원센터는 9월 18일 오후 2시 진로취업지원센터 내에 ‘충남 취·창업카페 5호점’ 열고 개소식을 개최했다.

    취·창업카페사업은 충청남도에서 취·창업지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열린커뮤니티 공간구축지원을 통해 도내 청년층들의 취·창업을 활성화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작된 공모사업이다.

     

    진로취업지원센터는 지난 5월 사업에 선정됐다. '나사렛대학교 커리어키움카페'는 ▲카페시설 지원 ▲전문컨설턴트 상담 지원 ▲취·창업프로그램 지원, ▲취·창업 동아리 지원 등을 5년간 받게 된다.

    김경수 총장은 축사에서 “교내에 충남도 취창업카페를 유치하여 재학생 및 일반인들에게 질 적인 취업지원을 하게 된 것이 귀한 영광이다”며 “이를 통해 도내 많은 사람들이 취창업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부대행사는 독립기념관, 서부발전 등 공공기관 취업특강, 찾아가는 일자리 버스와 메이크업 및 이력서 사진 촬영 등 풍성한 행사가 이어졌다.

     

  • 평생교육원, 제2기 KNU 자산관리 ...

    2298 평생교육원, 제2기 KNU 자산관리 ...  
    2019-09-16
    226

     

    평생교육원은 지난 9일  나사렛관 6층 패치홀에서 ‘KNU자산관리 최고위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에는 김경수총장, 이영행책임교수, 수강생 30명이 참석했다.
    KNU부동산최소위과정은 ‘부동산 및 경영이론’, ‘절세전략’, ‘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 ‘금융 및 재테크’ 등의 과정을 통해 효과적인 자산관리을 도와줌으로써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과정이다

    김경수 총장은 “하나님께서 주신 많은 기회와 자산을 올바르게 사용해야 한다”며 “돈의 지배를 받는 것이 아니라 다스리는 법을 배워야 하며, 자산관리최고위과정을 통해 1%의 금맥과 인맥을 찾길 바란다”며 말했다.

     

  • 우수창업동아리‘ 슈퍼엔진팀’ 총장상 ...

    2297 우수창업동아리‘ 슈퍼엔진팀’ 총장상 ...  
    2019-09-11
    302

     

    우수창업동아리 슈퍼엔진 팀(경영학과 김건우,이예찬,임지훈)이 10일 오전 11시30분  총장실에서 우수창업동아리 총장상을 수상했다.

    경영학과 김건우,이예찬,임지훈으로 구성된 창업동아리 슈퍼엔진 팀은 창업 1년만에 △예비 창업자패키지(7000만원) 선정 △충남 공공데이터 경진대회 장려상 △충남 청년창업캠프 1등 △창업동아리 활동보고대회 대상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대상 등을 눈부신 성과를 이루었다.

    또한 지난 6월에는 충남콘텐츠코리아랩의 창업보육기업으로 선정되어 본격적인 기업가로서 활동하게 됐다..

    김경수 총장은 창업동아리 ‘슈퍼엔진’팀에게 노고를 치하하며 “훗날 위대한 기업가가 되어 학교발전에 기여해줄” 것을 당부했다.

     

콘텐츠 관리

  • 담당자
    대외협력실 권미연
  • 전화번호
    570-1526

※콘텐츠 수정 및 오류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