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도울 수 있는 정신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기독교 대학, 나사렛대학교

  • 즐겨찾기

    즐겨찾는 메뉴

    현재 페이지를 즐겨찾는 메뉴로 등록하시겠습니까?(즐겨찾는 메뉴는 최근 등록한 5개 메뉴가 노출됩니다)

  • 프린트

학내소식

rss

검색
  • 경찰행정학과, 13기 신입생 기수 부...

    1826 경찰행정학과, 13기 신입생 기수 부...  
    2017-04-19
    1942
    경찰행정학과는 지난 13일 나사렛관 패치홀에서 44명의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기수 부여식을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임승안 총장을 비롯한 경찰행정학과 교수와 재학생 등 100여명이 참석했해 신입생 13기의 기수부여를 축하했다.임승안 총장은 “여러분의 미래는 할 수 있다고 믿는 만큼 이루어진다 스스로의 잠재력과 능력을 믿어라”며 “솔선수범하여 질서를 지키고 어려운 곳을 찾아 남을 돕는 경찰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한편, 경찰행정학과는 매년 기수부여식을 통해 신입생들에게 소속감 고취와 경찰공무원으로의 진출에 대한 동기부여, 예비경찰관으로서의 자세 등을 확고히 가지게 되는 소중한 자리로 만들고 있다.
  • 장애학생지원센터, 제1회 나사렛벚꽃상...

    1825 장애학생지원센터, 제1회 나사렛벚꽃상...  
    2017-04-17
    2109
    장애학생지원센터는 제37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제1회 나사렛벚꽃상 시상식을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식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장애학생에게 배려와 도움을 주는 교직원과 학생, 지역주민을 발굴하고 시상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보이지 않는 벽을 허물고 차별 없는 대학과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기여하고자 마련됐다.추천서는 나사렛관 로비와 센터에서 받아 작성해 21일(금)까지 장애학생지원센터로 제출하면 된다.시상 후보자는 우리대학에 재학 중인 장애학생들의 추천으로 선정되며 수상자는 센터 운영위원회 심의를 거쳐 4명을 최종 선발해 소정의 상장과 상패, 상품이 지급 될 예정이다.시상식과 관련된 자세한 일정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안내 될 예정이다.
  • 국제교류본부, 외국인 유학생 범죄예방...

    1824 국제교류본부, 외국인 유학생 범죄예방...  
    2017-04-14
    2086
    국제교류본부는 13일(목) 12시 나사렛관 518호와 519호에서 천안서북경찰서 외사계 이희숙 경장과 이원기 순경을 초청해 외국인 유학생 100여명을 대상으로 범죄예방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우리대학에 재학 중인 외국인 유학생에게 국내에 거주하며 저지르기 쉬운 각종 법 위반 사례들을 소개하며 범죄를 예방하기 위한 생활 법률과 유학생 준수사항 등을 안내하기 위해 마련됐다.국제경영학과 2학년 에반스 학생(남, 카메룬)은 “카메룬 경찰은 범죄수사 외에 활동은 하지 않는데 한국에 오니 경찰관이 직접 학교에 방문해 범죄 예방에 힘쓰는 것이 인상 깊었다”며 “자칫 모르고 위반할 수 있었던 법을 배울 수 있어 유익했다”고 말했다.* 본 학내소식은 보도자료로 배포돼 언론사 지면과 홈페이지에 개제됐습니다.(관련 기사 확인방법 : 나사렛광장 > 언론이 본 나사렛 > 신문보도뉴스)- 기사 더보기[ 디트뉴스24 ] [ 머니투데이 ] [ C뉴스041 ] [ 로컬투데이 ][ 뉴스충청인 ] [ 아시아뉴스통신 ] [ 충남신문 ] [ 브릿지경제신문 ][ 충청투데이 ] [ 충청신문 ] [ 한국대학신문 ]
  • 사회복지학부, 두런두런주간보호센터와 ...

    1823 사회복지학부, 두런두런주간보호센터와 ...  
    2017-04-13
    1940
    사회복지학부는 지난 11일(화) 정남수 409호에서 두런두런주간보호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긴밀한 협조 체제 구축과 인력, 시설의 공동 활용 등 상호 협력을 강화하고, 현장에서 전문적 역할을 수행할 사회복지사 양성 위한 것이다.양 기관은 장애인복지 실천을 위해 ▲공동연구 ▲역량 향상을 위한 현장학습 ▲프로젝트 공동 지원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이성규 두런두런주간보호센터장은 “오늘 협약을 시작으로 나사렛대 사회복지학부와 두런두런주간보호센터의 교류 협력과 상호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김미숙 교수는 “이번 협약을 통해 사회복지학부 학생들이 현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고, 나아가 복지현장에서 전문적 역할을 담당하는 사회복지사로 성장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2016년 8월 16일 문을 연 두런두런주간보호센터는 성인 발달장애인들이 스스로의 삶을 고민하고 자기결정에 의해 자주적으로 사라갈 권리를 지지하며, 그 꿈을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콘텐츠 관리

  • 담당자
    전략기획팀 권미연계장
  • 전화번호
    570-1526

※콘텐츠 수정 및 오류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