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도울 수 있는 정신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기독교 대학, 나사렛대학교

  • 즐겨찾기

    즐겨찾는 메뉴

    현재 페이지를 즐겨찾는 메뉴로 등록하시겠습니까?(즐겨찾는 메뉴는 최근 등록한 5개 메뉴가 노출됩니다)

  • 프린트

학내소식

rss

검색
  • 산학협력단, 환경부 지정 그린캠퍼스 ...

    1860 산학협력단, 환경부 지정 그린캠퍼스 ...  
    2017-06-13
    1853
    산학협력단은 최근 환경부와 한국환경공단이 주관하는 ‘2017년도 그린캠퍼스 조성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올해 2월부터 4월까지 전국의 대학을 대상으로 공모한 경진대회에서 나사렛대는 다양한 그린환경 동아리 활동 지원과 LED 전등기구 교체로 전력소비효율 개선 등 지속가능한 그린캠퍼스 운영과 친환경 교정조성 등 그린캠퍼스의 모델을 제시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우수 그린캠퍼스로 선정된 나사렛대와, 서울대, 충북보건과학대, 한국산업기술대학 등 4개 대학은 환경부 장관상과 함께 그린캠퍼스 현판을 수여받고 친환경 의식전환 활동과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시설투자비용 등으로 총 2억 3,500만 원의 사업비가 지원 받을 예정이다.김행조 산학협력단장은 “우리 대학이 2017년 그린캠퍼스 조성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우수한 실적으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며 “캠퍼스에서 에너지 소비량과 탄소 배출량 감소를 통한 비용절감을 실천할 수 있는 동력을 갖게 됐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본 학내소식은 보도자료로 배포돼 언론사 지면과 홈페이지에 개제됐습니다.(관련 기사 확인방법 : 나사렛광장 > 언론이 본 나사렛 > 신문보도뉴스)
  • 교무처, 2016학년도 교수업적평가 ...

    1859 교무처, 2016학년도 교수업적평가 ...  
    2017-06-09
    2301
    교무처는 5일 패치홀에서 2016학년도 교수업적평가 우수교원 시상식을 열고 표창패와 상금을 수여했다.이번 행사는 교원들의 연구, 창작, 교육, 봉사활동 등을 평가하고 포상하는 등 동기를 부여하고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임승안 총장은 “끊임없이 노력하시는 교수님들이 있어 든든하다”며 “앞으로도 개인의 발전과 교육역량 강화를 통해 우리 대학의 발전을 위해 애써달라”고 당부했다.한편, 교무처는 교원 역량강화와 교육의 질 향상을 위해 매년 교수업적평가를 실시하고 있다.* 2016학년도 교수업적평가 우수교원 수상자 명단· 연구·산학협력영역 인문사회계열 : 박미옥 교수· 연구·산학협력영역 예체능·자연계열 : 이상재 교수· 교육영역 : 박정열 교수· 봉사/기여도영역 : 이현구 교수
  • 음악학과, 제10회 피아노 정기연주회...

    1858 음악학과, 제10회 피아노 정기연주회...  
    2017-06-09
    1922
    음악학과는 5월 31일 서울시 서초동 SCC홀에서 제10회 피아노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이 날 행사는 정기연주회를 위한 자체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피아노전공 7명, 관현악전공 4명 총 11명 학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뽐내며 관객들의 호응을 자아냈다.또한, 피아노 전공 학생 뿐 아니라 관현악 실내악 팀도 참여해 함께 만들어가는 연주회 분위기를 조성하며 앞으로 보여줄 다양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강성애 교수(음악학과장)는 “피아노악기를 사랑하고 진지하게 작품을 연구하여 무대에서 연주해준 연주자들이 자랑스러웠고 더욱 음악학과의 재학생들이 기량이 향상되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한편 음악학과는 오는 가을, 관현악 전공 학생들을 위한 관현악 정기연주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 물리치료학과, 제5회 학술제 개최

    1857 물리치료학과, 제5회 학술제 개최  
    2017-06-08
    1833
    물리치료학과는 1일 국제관에서 제5회 학술제를 개최하였다.교수와 재학생 등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서 4학년 학생들과 재외편입생은 교수들의 지도 아래 연구한 논문을 발표했다. 또한 ‘학교체육에서 장애인 체육활동 모델’이라는 주제로 스페셜 올림픽 코리아 스포츠부의 이윤혁 부장 초청특강이 진행됐다.이윤혁 부장은 “매년 스페셜 올림픽에 봉사활동으로 구슬땀을 흘리는 나사렛대 물리치료학과 교수님과 학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스페셜올림픽이란?지적·자폐성장애인들을 위해 지속적인 스포츠 훈련 기회를 제공하고 대회를 개최해 지적·자폐성장애인들의 신체적 적응력을 향상시키고 생산적인 사회구성원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기여하는 비영리 국제 스포츠기구이다.

콘텐츠 관리

  • 담당자
    전략기획팀 권미연계장
  • 전화번호
    570-1526

※콘텐츠 수정 및 오류시 연락바랍니다